그레이트기획, 미스트롯1에서 이목 끈 트로트 그룹 ‘세컨드’ 신곡 음원 공개

미스트롯의 트로트 그룹 ‘세컨드’의 3집 ‘술술술’ 음원 공개

2021-01-20 12:00 출처: 그레이트기획

2021 대한민국의 에너지, 트로트계의 악동 ‘세컨드’

장윤정을 울린 미스트롯, 미스트롯 세컨드 첫 번째 무대 영상

서울--(뉴스와이어)--트로트 열풍을 일으킨 ‘내일은 미스트롯1’에서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이목을 끌었던 트로트 그룹 ‘세컨드’가 신나고 중독성 강한 느낌의 신곡 ‘술술술’ 음원을 1월 20일 정오 여러 사이트에 공개했다.

‘세컨드’는 ‘중장년층의 아이돌’이라는 새로운 콘셉트 아래 30대 그룹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으며 1집 ‘아몰라미워’, 2집 ‘키스해주세요’에 이어 3집 ‘술술술’을 발표했다. 기존 1집과 2집이 여성적인 면을 강조한 것에 반해 3집 ‘술술술’은 보다 대중적이고 친숙한 면을 강조했다.

‘세컨드’는 ‘트로트계의 악동’이라는 별명처럼 재미있는 가사와 안무, 쉬운 멜로디로 어필하며 이번 곡이 대한민국의 ‘회식송’으로 자리 잡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내비쳤다.

‘세컨드’ 팀명은 ‘제2의도전’, ‘인생2막’이라는 뜻을 담은 작명이다. 팀원들은 각자 치어리더, 리듬체조 선수, 아이돌, 뮤지컬 배우 등 화려한 이력을 가졌으며 이러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색다른 트로트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곡 ‘술술술’은 힘들거나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 술 한 잔 마시고 잊어버리고 힘내서 파이팅하자는 내용으로 대중이 공감하며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노래이며 요즘같이 침체된 분위기에서 모두에게 힘을 주고자 발표하게 된 노래이다.

그레이트기획은 기존 트로트에서 볼 수 없었던 생동감 있는 무대 매너와 노련한 무대 퍼포먼스로 행사의 여왕이라 불리는 트로트 그룹 ‘세컨드’의 새롭지만 친숙한 노래 2집 ‘술술술’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그레이트기획 개요

그레이트 기획은 토탈 퍼포먼스 연출 기업으로 2006년부터 현재까지 공연기획 연출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대표적인 회사 브랜드로는 대한민국 행사의 최고봉이라고 불리는 ‘그레이트 치어리더’ 팀을 비롯해 기업교육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는 ‘팀스테이지’, 한류에 힘입어 k-pop 커버댄스 해외진출 댄스팀 ‘아리아’가 있으며 다양한 공연 인력 구축 및 사업을 하고 있다. 이번에는 트로트 그룹 ‘세컨드’로 가요 시장에 진출해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