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센시리온의 방대한 환경 센서 제품군 공급

2021-02-26 11:30 출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센시리온(Sensirion)의 SPS30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02월 26일 -- 가장 다양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신제품 소개(NPI)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의료 및 자동차 산업에서 센서 제품을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센시리온(Sensirion)의 광범위한 환경 센서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20년 동안 센시리온은 유량 및 환경 센서에 있어서 세계적인 설계 및 제조기업으로 성장했다. 해당 고성능 제품들은 공기 정화, 실내 공기질 모니터링, 이산화탄소 감지 등 오늘날 가정 및 공장에서 가장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에 필수적이다.

마우저가 공급하는 센시리온 SGP40 실내 공기질 센서는 습도가 보정된 실내 공기질 신호를 제공하는 단일 칩에 통합된 CMOSens 센서 시스템이다. 이 센서는 응답 시간과 감도 측면에서 장기적인 안정성을 제공해 주방의 후드, 온도 조절기 및 수요기반 환기량 조절을 포함한 애플리케이션에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SPS30 입자상 물질 센서는 레이저 산란을 센시리온의 오염 방지 기술과 결합한 광학 센서다. 제품 기대수명이 8년 이상인 SPS30 센서는 HVAC 장비, 에어컨 및 사물 인터넷 (IoT) 장치에 있어서 정확한 측정이 가능하다.

센시리온의 STC31는 대용량 생산을 위해 설계된 높은 범위의 정확한 CO2 측정을 위한 칩 크기의 가스 농도 센서다. STC31 센서는 열전도성 측정 원리를 기반으로 탁월한 반복성과 장기적 안정성을 제공한다. 마우저가 공급하는 SFA30 포름알데히드 센서 모듈은 센시리온의 전기화학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다른 휘발성 유기 화합물에 대한 낮은 교차민감도를 바탕으로 탁월한 포름알데히드 감지 성능을 제공한다. SFA30 센서 모듈은 공기 청정기, 실내 대기질 모니터, 수요기반 환기량 조절 시스템에 손쉽게 통합되도록 설계됐다.

한편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