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바이어 관심 기업 엠에스라인이엔지, MEDICA 2021 참가

2021 MEDICA에서 바이어들에게 관심 받은 국내 의료기기 회사 엠에스라인이엔지

2021-12-06 17:07 출처: 엠에스라인이엔지

엠에스라인이엔지가 2021 MEDICA에 참가했다

서울--(뉴스와이어)--방사선 차페 전문 기업 엠에스라인이엔지가 11월 11일부터 5일간 독일에서 열린 MEDICA 2021 전시에 참가했다고 6일 밝혔다.

엠에스라인이엔지는 이번 MEDICA 2021 전시회에서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KMDICA)의 한국관 부스에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기존 유럽, 아시아 등에 수출하고 있는 C-ARM용 방사선 차폐장치뿐 아니라 새롭게 출시를 앞둔 DR용 X-RAY 차폐 장치, 치과용 X-RAY 차폐 장치도 선보였다. 유럽, 이집트, 인도, 쿠웨이트, 몰도바 많은 신규 바이어들과 총판 계약 등 미팅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2019년에 활발히 진행된 해외 홍보가 코로나19로 국내외 많은 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듯, 엠에스라인이엔지도 마찬가지로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엠에스라인이엔지 같은 혁신적인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는 기업들에는 더욱 해외 전시 등이 꼭 필요한 홍보 수단이다. 코로나19로 전시회에 해외 바이어들의 전시회 참관은 저조했으나, 새로운 방식의 직접 방사선 차폐 제품에 많은 나라의 참관 바이어들이 관심을 가졌다.

특히 러시아, 세르비아, 독일 등의 C-ARM 및 DR 장비회사는 신제품인 DR용 X-RAY 차페 장치와 관련해 파트너십 계약을 원해 앞으로 유럽 등에서 대량 매출의 좋은 결과를 가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세계 최초의 직접 차폐 방식의 의료 방사선 차폐 전문기업인 함재상 엠에스라인이엔지 대표는 “이번 MEDICA 방문으로 유럽 및 아시아 등의 신규 업체에 수출을 기대하고 있다”며 “기존 CVP-2 제품과 신제품 DRX (DR용), DTG (치과용)를 빠르게 출시해 앞으로 더 공격적으로 해외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엠에스라인이엔지 개요

주식회사 엠에스라인이엔지는 정부 출연기관인 한국세라믹기술원의 기업 육성 프로그램 등의 지원으로 환자와 의료진의 방사선 피폭 위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방사선 차폐장치를 개발·생산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