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슈슈, 여름 시즌 케이크 2종 출시

몽슈슈, 바질시트에 딸기 크림과 생딸기 어우러진 롤 케이크 ‘바질후레즈롤’ 출시
멜론 과즙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홀 케이크 ‘슈슈멜론’도 함께 선봬

2022-06-20 10:00 출처: 몬쉘코리아

왼쪽부터 몽슈슈가 출시한 바질후레즈롤, 슈슈멜론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6월 20일 -- 몬쉘코리아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몽슈슈’가 여름 시즌을 맞아 제철 과일 등을 활용한 디저트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몽슈슈’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싱그럽고, 달콤한 과즙의 맛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원재료 본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선호도가 높은 과일인 딸기와 싱그러운 향의 허브인 바질을 믹스한 롤 케이크인 ‘바질후레즈롤’을 새로 선보인다. 주로 이탈리아 요리에서 많이 사용되는 허브인 바질로 건강한 맛을 추구했고, 새콤달콤한 딸기를 곁들여 만들었다. 바질후레즈롤은 허브를 원재료로 사용한 첫 제품으로 오랜 개발 기간 끝에 선보이게 됐다.

함께 선보이는 ‘슈슈멜론’은 몽슈슈의 독자적인 생크림과 여름 대표 과일인 멜론을 넣어 만든 홀 케이크로, 멜론 특유의 시원하고 달달한 맛이 일품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달콤하고, 시원한 멜론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아 여름 시즌 디저트 케이크로 제격이다.

몽슈슈 브랜드 담당자는 “과일과 허브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기고 싶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바질후레즈롤과 슈슈멜론을 시즌 디저트로 각각 선보이게 됐다”며 “제철 과일을 아낌없이 넣어 만든 디저트 2종과 함께 더욱 맛있고, 수준 높은 디저트를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몬쉘코리아 개요

몬쉘코리아는 제과제빵 및 카페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는 식품 회사로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인 몽슈슈(Monchouchou)를 운영하고 있다. 2013년 5월 20일 한국에 법인을 설립했고 2013년 8월 29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본점을 동시 오픈하며 성공적으로 브랜드를 론칭했다. 2021년 기준 30여 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향후 프랜차이즈 사업 확장을 통해 숙련된 파티시에가 정성을 다해 만드는 몽슈슈만의 디저트들을 골목마다 만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