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펄슨’ 운영사 펄슨, 중소벤처기업부 팁스 선정

2022-07-26 08:00 출처: 펄슨

펄슨이 중소벤처기업부 팁스(TIPS)에 선정됐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26일 -- 스타트업을 위한 차세대 인사관리 플랫폼 ‘위펄슨(weperson)’을 개발·운영하는 펄슨이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창업지원 프로그램인 팁스(Tech Incubator Program for Startup·TIPS)와 연계사업에 동시 선정됐다.

팁스는 민간투자주도형 기술창업지원 프로그램으로 시장을 선도할 우수한 기술 역량을 보유한 스타트업에 2년간 최대 7억원을 지원한다.

펄슨은 인사담당자나 전문가가 없어 인사관리에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는 초기 스타트업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위펄슨’을 운영하고 있다.

위펄슨은 스타트업이 놓치기 쉬운 근로기준법들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직원 정보관리, 연차 자동화 관리, 법정의무교육 플랫폼, 성과관리 OKR, 증명서 자동 발급 기능 등을 제공한다.

펄슨은 팁스 선정을 계기로 ‘AI 기반 HR 애널리틱스’ 개발을 통해 ‘위펄슨’을 더욱 고도화할 계획이다.

반성윤 펄슨 대표는 “팁스 지원을 통해 우수한 기술 인력을 추가로 채용해 나갈 예정”이라며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 빠르게 진출할 동력을 얻었다”고 말했다.

펄슨 개요

스타트업 기업 펄슨은 스타트업 및 중소벤처기업을 위한 HR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Service as a Service)인 ‘위펄슨(weperson)’을 제공한다. HR Tech를 통해 전 세계 직원들을 대상으로 직원 경험을 향상하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있다. 또 글로벌스타트업스쿨, 신한인큐베이션, 롯데벤처스 L-Camp, TIPS 등에 선정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eperson.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