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털리스트, 지오포스트 에너지 인수로 글로벌 성장 확대

2022-08-30 11:55 출처: Katalyst Data Management
휴스턴--(뉴스와이어)--캐털리스트 데이터 매니지먼트(Katalyst Data Management)가 리우데자네이루 소재 석유 및 가스 데이터 제품 및 서비스 제공업체인 지오포스트 에너지(Geopost Energy)를 인수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지오포스트 에너지는 고객사에 지진, 해석 및 유정 로그 생산 데이터 등 모든 종류의 통합 데이터에 대한 즉각적인 온라인 액세스 권한을 부여한다. 또 브라질의 해양 및 육상 석유 탐사 및 개발(E&P) 활동의 모든 상황에 대한 최신 정보와 소식을 지속해서 제공한다. 캐털리스트는 이번 인수로 모든 사업 지역에서 고객을 지원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하는 데 있어 전략적으로 중요한 남미 시장으로 사업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 브라질 사업부는 남미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며 캐나다, 미국, 영국, 호주 및 말레이시아의 데이터 센터를 아우르는 캐털리스트의 글로벌 사업부에 추가된다.

인수 거래는 관례적인 마감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단대단 지표 하부 데이터 관리 서비스, 세계로 확대

스티브 다넬(Steve Darnell) 캐털리스트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인수로 전 세계 주요 석유 및 가스 관련 데이터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기 위한 회사의 여정에서 또 하나의 이정표를 세웠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지오포스트가 시장에 공급하는 기술과 서비스에 오랫동안 깊은 관심을 두고 있었다. 지오포스트의 제품이 우리의 기존 시장에서 성장하는 것 외에도 핵심 기술을 회사의 아이글래스(iGlass) 및 사이즈믹존(SeismicZone)에 통합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기회에 이미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회사의 역량이 재도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크리스티아노 로페즈(Christiano Lopes) 지오포스트 CEO는 “캐털리스트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며 “캐털리스트의 업계 선도적인 조직, 글로벌 입지, 전문성과 지오포스트가 개발한 기술 및 서비스를 결합하면 새롭고 다양한 지역에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는 더욱 광범위한 솔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회사가 발전하는 시기인 만큼 이번 인수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캐털리스트(Katalyst) 개요

캐털리스트는 E&P(탐사 및 생산)를 위해 수집한 방대한 지표면 하부 데이터와 정보를 관리하는 어려운 과제를 안고 있는 석유 및 가스 업체를 지원하는 완벽한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공급한다. 캐털리스트의 단대단 솔루션은 데이터 포착 및 검증, 데이터 스토리지 및 구성에서부터 지진 데이터에 대한 온라인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를 포함한다. 캐털리스트의 대표 제품으로는 지표면 하부 데이터 관리를 위한 웹 기반 아이글래스(iGlass) 솔루션과 데이터 마케팅을 위한 전자 상거래 사이트 사이즈믹존(SeismicZone)이 있다. 캐털리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katalystd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오포스트 에너지(Geopost Energy) 개요

지오포스트는 선도적인 기술 플랫폼을 통해 E&P 시장과 관련 데이터(지진 데이터, 해석, 유정, 생산 차트, 입찰 이력, E&P 자산 등)에 대한 즉각적인 액세스를 가능하게 한다. 모든 정보가 유동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에 탑재돼 있다. 이 환경은 브라질의 E&P 해상 및 육상 활동의 모든 측면을 아우르는 자동 업데이트 정보와 고객의 개인 라이브러리를 통합한다. 지오포스트는 기술 및 비즈니스팀에 꼭 필요한 도구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82900505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