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위젯, 글로벌 Z세대 콘텐츠 교류의 장 ‘베스트 포토위젯 콘테스트’ 개최

매주 최고의 홈 화면 선정 ‘베스트 포토위젯’
콘텐츠 공유, 좋아요 표시 등 상호작용으로 Z세대 호응

2023-03-31 09:41 출처: 포토위젯

포토위젯이 글로벌 Z세대 이용자들의 콘텐츠 공유 문화 확산을 위해 매주 최고의 홈 화면을 선정하는 ‘베스트 포토위젯’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서울--(뉴스와이어)--포토위젯(대표 송인선)이 글로벌 Z세대 이용자들의 콘텐츠 공유 문화 확산을 위한 ‘베스트 포토위젯’ 콘테스트를 시작한다.

포토위젯은 배경화면과 위젯, 아이콘 등 홈 화면을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iOS 전용 ‘폰 꾸미기’ 앱이다. 북미와 유럽, 아시아 지역 150여개 국가에서 누적 사용자 3500만명을 기록 중인 글로벌 모바일 라이프 서비스다.

‘베스트 포토위젯’은 유저가 꾸민 홈 스크린을 공유해 최고의 ‘포토위젯’을 뽑는 주간 콘테스트다. 직접 만든 콘텐츠를 공유하며 즐기는 Z세대의 성향을 고려해 기획됐다. 수상자 선정 방식 역시 상호 작용을 중시하는 Z세대의 특성을 고려해 이용자들의 ‘좋아요’ 투표수를 반영한다.

포토위젯 이용자의 70% 이상이 글로벌 Z세대임을 고려하면, 베스트 포토위젯을 통해 빠르게 변화는 글로벌 Z세대의 모바일 라이프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참여 방식도 간편하다. 포토위젯 이용자라면 누구나 앱 내 투데이 또는 마이페이지 카테고리의 베스트 포토위젯 탭에 자신이 꾸민 홈 스크린 캡쳐 화면을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매주 화요일 이용자 투표와 내부 심사를 통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수상자에게는 ‘베스트 포토위젯 수상자’를 상징하는 엠블럼을 제공하며, 이후 누적 수상 실적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포토위젯은 베스트 포토위젯 참여를 통해 혼자만 즐기던 폰 꾸미기에서 벗어나 동일한 관심사를 가진 글로벌 유저들로부터 피드백과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기에 Z세대의 호응도가 높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기능 추가로 글로벌 Z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랫폼으로 도약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포토위젯은 베스트 포토위젯 참여자들 중 아티스트로 발전할 수 있는 유저를 발굴해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준비 중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