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드랍 ‘가성비 갑’ 신제품 포켓 브레드 5종 출시


고물가 피로감 속 ‘저렴하게, 더 맛있게’ 실속 꽉 채운 시리즈 메뉴 선보여

‘아메리카노 900원’ 아침 한정 얼리버드 메뉴도 연장 운영

2023-09-20 09:00 출처: 에그드랍

에그드랍의 2023년 하반기 신제품 5종 포켓 브레드 시리즈(콘치즈, 갈릭버터 햄 치즈, 에그 앤 잼, 달콤 프렌치 토스트, 치즈 불고기)

서울--(뉴스와이어)--골든하인드의 프리미엄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드랍(EGGDROP)이 맛과 가성비를 꽉 잡은 신제품 ‘포켓 브레드’ 5종을 출시한다.

포켓 브레드는 도톰한 브리오슈 식빵 가운데 주머니(포켓)와 같은 홈을 내고 다양한 토핑을 채워 구운 메뉴로, 에그드랍이 2023년 하반기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라인이다. 이번에 공개하는 5종은 △콘치즈 △갈릭버터 햄 치즈 △에그 앤 잼 △달콤 프렌치 토스트 △치즈 불고기로, 모든 메뉴를 1900원~2600원의 착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특히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클래식 토스트 레시피를 풍미 좋은 소스와 치즈 첨가 등으로 업그레이드해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콘치즈는 입안 가득 고소한 옥수수 크림에 버무려진 스위트콘이 알알이 씹히는 게 매력적이며, 갈릭버터 햄 치즈는 갈릭소스를 바른 브리오슈에 스모크햄과 체다치즈 소스를 얹어 구운 풍미 작렬 메뉴다. 에그 앤 잼은 계란프라이x딸기잼x스모크햄이 어우러진 클래식 오브 클래식으로 고객의 선택이 기대되고, 달콤 프렌치 토스트 역시 계란을 입혀 구운 프렌치 토스트에 크림치즈와 달콤한 블루베리 잼을 얹은 ‘맛없없(맛이 없을 수 없음)’의 대표 메뉴다. 치즈 불고기는 브리오슈 포켓 안에 달콤한 소불고기와 모짜렐라 치즈를 얹어 구워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에그드랍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8월부터 운영해 온 아침 시간대 한정 ‘얼리버드 메뉴’를 고객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연장 운영한다고 밝혔다. 오전 9시까지 매장 방문 고객에 한해 아메리카노 900원, 프렌치토스트와 아메리카노 세트를 1900원에 제공한다.

골든하인드 노영우 대표는 “계속되는 물가 상승으로 든든한 한 끼에 대한 부담이 커지는 시기에, 좋은 재료로 맛있게 구운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해 고객의 일상에 함께하고자 한다”며 “지속적인 메뉴 연구와 개발을 통해 맛과 가격, 품질을 고루 갖춘 제품으로 가맹점주님과 고객들께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에그드랍(EGGDROP) 소개

Egg Makes Better. 에그드랍은 완전 식품인 달걀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된 프리미엄 에그 샌드위치 브랜드로, A+ 등급의 계란과 신선한 재료로 만든 스크램블 에그를 중심으로 건강한 한 끼를 요리한다. 에그드랍과 함께 맛과 건강, 모두를 만족시키는 즐거운 경험을 일상 속에서 만날 수 있다.

골든하인드 소개

골든하인드는 2017년 설립된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법인으로 ‘푸드 벤처(FOOD VENTURE)’를 표방하는 젊고 혁신적인 기업이다. 현재 에그드랍(EGGDROP)을 주력 사업으로 진행하며, 그 외 다양한 브랜드를 인큐베이팅하고 있다. 골든하인드의 브랜드는 백화점, 휴게소, 대형 마트, 아울렛 등 다양한 유통사에 입점돼 있으며, 더 가치 있는 비전으로 업계 최고를 향해 성장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eggdrop.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